FAQ

DNW ANBANG그릴 관련하여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하시는 질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1. AB701MF 본체에서 ①팬(멀티팬 혹은 프라이팬) ②전원부 ③ 기름유도판을 분리해 주세요.

2. 본체 안쪽의 쿨링팬 뒷벽면 쪽에 검은색 파워크린필터를 확인해 주세요

3. 파워크린필터의 커버인 필터하우징 좌우측에 돌출된 손잡이를 아래쪽으로 눌러주면서 필터하우징을 앞쪽으로 당깁니다.

4. 부착은 탈착의 역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제품의 전원코드를 제거합니다.

2. 아래의 분해/조립방법 영상처럼 순서대로 분해 및 조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분해된 필터하우징의 필터를 교체하시거나 세척 후 재결합 하신 후

2. 분해된 필터하우징을 아래 영상처럼 필터하우징 한쪽 옆면을 먼저 맞춰 주신후 나머지 부분을 맞추어서 조립해 주시면 됩니다.



1. 우선 본체 내부에 장착된 필터하우징을 분리해 주세요.

2. 본체에서 분리한 필터하우징을 아래 영상처럼 필터하우징 옆면의 홈을 눌러서 분해하시면 됩니다.


본체에서 쿨링팬을 분리하는 방법은

본체를 뒤집으신 후 제품아래 부분에 있는 모터덮개(닫혀있음)를 당겨서 여신후 쿨링팬의 양쪽을 잡고 수평으로 들어올리시면 본체와 분리가 됩니다. 



구매하신 안방그릴 AB701MF 제품을 조립순서에 맞게 조립을 하신 후, 전원 코드선을 연결하신후에

아래의 아래의 영상처럼 이용해 주세요


제품조립 > 전원코드연결(제품 및 전기 연결) > 조작패널 > 전원/온도조절 버튼을 통하여 조작




혹시모를 열에의한 테이블 손상방지를 위하여 열에 강한 매트 나 여러겹의 신문지등 깔개를 사용해 주세요.

쿨링팬을 먼저 본체에서 분리하신 후, 쿨링팬 한쪽에 있는 전기연결부_전극봉(돼지코처럼 생긴 2개)에는 물이 들어가면 안되기 때문에 전극봉 부분에는 물이 묻지않도록 주의하며 전극봉 부분이 위쪽으로 향하게 쿨링팬을 거꾸로 세워서 흐르는 뜨거운 물에 중성세제를 쿨링팬 날개부분에 묻히신 후 부드러운 솔로 살살 세척하신후에 자연 바람에 하루정도 말립니다.

본체에서 쿨링팬을 분리하는 방법은

본체를 뒤집으신 후 제품아래 부분에 있는 모터덮개(닫혀있음)를 당겨서 여신후 쿨링팬의 양쪽을 잡고 수평으로 들어올리시면 본체와 분리가 됩니다. 

본체 안쪽의 흠집의 경우 본체 사출시 성형된 흠집으로 정상 제품입니다. 

제품 받으신 그대로 전원 코드선을 연결하시면 전원불이 안들어 오는것은 정상입니다.

아래의 조립순서를 확인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기름받이 > 기름유도판(유도판 안쪽 화살표가 본체 코드선 화살표와 서로 마주보게 설정) > 전원부 > 고기팬


유튜브에서 동영상 확인 바로가기


 

안방그릴의 구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가 편하신 곳에서 충분히 고민하신 후 구매해 주세요.


온라인최저가 바로가기 ▶                 홈쇼핑 판매처 바로가기 ▶                     오프라인 판매처 바로가기 ▶

멀티팬 및 볶음팬을 본체에서 분리하신 후, 중성세제를 사용해서 뜨거운 물에 부드러운 스폰지로 살살 세척합니다

두가지 팬의 경우 뜨거운 물에 불리면 거의 모든 이물질은 제거되므로 되도록 부드럽게 세척을 합니다.





DNW안방그릴만의 특별한 연기, 기름 없애는 기술력을 안내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