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NEWS

DNW ANBANG그릴의 주요 안내사항 및 다양한 미디어자료 및 제품자료 다운로드를 확인해 보세요


[2009-01-06] 설날맞이 특별 'DNW 전기그릴 안방' 타사 비교 체험단 진행

관리자 0 2083

에어커튼 전기그릴 "안방" - 테팔,쿠첸 전기그릴에 도전장을 던지다

-총 10명에게 무료로 체험제품 증정

2009년 기축년을 시작하면서 1월 말에 성큼 다가온 설날 준비로 벌써 주부들의 마음은 바쁘다.

가뜩이나 나빠진 경기상황으로 설날 음식준비비용이 경제적인 부담으로 다가오는 요즘, 전기그릴을 새롭게 장만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체험단 소식이 있다.

DNW(대표:강규석 www.idnw.co.kr)는 이번 설날에 연기와 냄새를 최소화한 전기그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DNW 전기그릴 비교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커튼 전기그릴 '안방'은 이미 신개념 에어커튼 기술로 국/내외에서 10개 이상의 특허를 등록하였으며, 국내 보다는 일본에서 그 가치를 더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고기ㆍ생선류 조리시 발생하는 냄새 및 연기를 특허받은 에어커튼 흡입장치로 본체에 흡입, 분해시킴으로써 육안으로 볼 수 없을 만큼 작은 기름입자에 의한 실내 공기의 오염을 최소화하고, 조리시 바닥에 기름이 튀던 것도 모터가 빨아들여 제품 본체 안에서 기름을 응축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기존의 프로슈머들이 제시한 의견을 반영 및 개발에 참고하여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것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이다.

이번에 이 비교체험단을 기획한 DNW의 강현호상무는 "기존의 냄새 및 연기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 간편하게 세척이 되도록 신경을 썼고, 그동안 몇 차례 진행되었던 체험단을 통해 보여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며 "특히, 설날 음식 준비로 다양하고, 편리한 조리기구가 필요한 설날연휴기간에 기존의 전기그릴과 함께 쓰면서 충분히 타제품과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획을 하였다"고 전했다.

체험단 이벤트는 전자/가전제품 사용후기 전문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과 DNW 공식 카페(cafe.naver.com/idnw)을 통하여 이번달 5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하여, 체험 제품은 1월 23일부터 2월 22일까지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미션 등의 참가를 통해 우수 체험자 10명에게는 체험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자격은 테팔이나, 쿠첸 등 타회사 전기그릴을 가지고 있는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아이후기닷컴 홈페이지(www.ihoogy.com)와 DNW 공식 카페(cafe.naver.com/idnw) 에서 바로 신청댓글만 남기면 신청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