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NEWS

DNW ANBANG그릴의 주요 안내사항 및 다양한 미디어자료 및 제품자료 다운로드를 확인해 보세요


안방그릴 공식판매점 인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0 6029

안방그릴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안방그릴의 인기에 비정상 유통경로의 유통회사들이 자사의 유사품 및 비정상경로로 안방그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에 (주)DNW에서는 고객님들의 피해를 방지하고자 안방그릴 공식판매점 인증제를 시행합니다.


9b7eee40999d763d71d4f4786e6c678c_1635821621_8108.png


라인에서 안방그릴을 구매하시는 분들께서는

위와같이 안방그릴의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안방그릴의 공식 판매점에서 제품 구매시에는 (주)DNW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A/S) 및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정상 유통경로를 통해 제품구매시 유통중 파손 및 제품 불량등의 피해를 입을 경우 본사의 보상이 불가합니다.

이점 제품 구매시에 참조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방그릴 공식판매채널] 

안방그릴 공식총판 / 롯데하이마트 / 코스트코 / 현대홈쇼핑 / 롯데홈쇼핑 / CJ오쇼핑 / GS홈쇼핑 / NS홈쇼핑 / 홈앤쇼핑 / 공영홈쇼핑 / SSG닷컴 / SK스토아 / K쇼핑 / W쇼핑 / 신세계쇼핑 / 쇼핑엔티


[안방그릴 비정상 유통채널] 

가전프라자 / 주식회사엘케이몰 / 소미가게 / 가전세일 / KALAND / ㈜신바람트레이딩 / (주)한호 / 소만비 / 주식회사파란고래 / 다다픽 / 뚝딱 / 디지공간 / 헤븐스토어7 / DS물류 / 나의아저씨 / 어메이징팜 / 에스디와이닷컴 / 멸치쇼핑 / 현이컴퍼니 / 설총2 / 바로식탁 / YGGlobal / 팡팡 / 애플샵7 / 디 와이shop / 엄지척 스토어 / YGGlobal story / 경자샵 / G-대로쇼핑 / 주식회사호인 / 해피마우스 / 수현뷰티 / 나재프 / 이루샾 / 퓨어비타민 외 공식판매채널 외의 모든 판매점


본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DNW 본사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서비스(A/S) 및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판매점 외 다른 비정상 유통경로를 통해 구매 시, 유통중 파손 및 제품 불량등의 피해를 입을 경우 본사의 보상이 불가합니다.

㈜DNW의 공식 판매점 외에는 해당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OP